주점 , 대구 , 숙식 , 서울 , 초보 , 성형 , 당일지급 , 알바 , 언니 , 업소
메인 > 핫이슈&트렌드 > 핫이슈 > 상세보기 
회원로그인 sns로그인

3d 클라우드 인기검색어

HOT ISSUE
제목 "효리네 민박" 기대감 폭발 2017-04-20 18:38:40
작성인
투명우산 트위터로 보내기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가수 이효리의 새 예능 ‘효리네 민박’을 향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JTBC에서 방영될 새예능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가 오랜만에 컴백과 함께 선보이는 프로그램입니다.
 
‘효리네 민박’은 이효리와 남편인 가수 이상순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실제로 제주도에서 거주하고 있는 두 사람이 현지에서 민박집의 호스트 역할을 하며 손님을 맞이하는 포맷입니다.





‘효리네 민박’이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만큼 제작진은 오는 5월 첫 촬영을 앞두고 참가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오늘(20일) 오전 11시 30분쯤부터 ‘효리네 민박’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참가 신청을 받았는데

반나절 만에 벌써 신청 건수가 6천 건을 돌파한 것은 물론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기대 이상의 반응에 제작진도 놀라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효리네 민박’의 윤현준 CP는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예상 못했다"

"감사하면서도 부담되기도 한다. 신청자들이 올린 사연을 모두 다 읽어보고 선정 해야겠다”

"신청을 받는 건 가족, 친구, 연인 등 다양한 관계의 사람들을 만났으면 좋겠고 소통했으면 했기 때문”

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서
“‘효리네 민박’에 오는 분들에게는 효리네 부부와 함께 하는 며칠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은 마음에 신청하는 것 같다”

“그런데 민박에 수용할 인원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몇 팀만 선정할 생각이다. 이효리의 집에서 민박을 할지는 고민 중이다”

고 말했습니다.





각양각색의 사연들이 줄을 잇고 있으며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믿고보는 이효리표 예능! 어서보고 싶다"

"가서 순심이랑 놀고 싶어"

"기대됩니다!!! 본방사수 할께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추천 소스보기 목록